백범 김구 선생님 헌정곡 발표,국내 최고 음악인 동참
[중앙뉴스=문상혁기자] 신인가수 클라인 데뷔 앨범 ‘행복해라’ 발표
▲ 신인가수 클라인이 26일 데뷔곡 ‘행복해라’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클라 엔터테인먼트가 26일 밝혔다. |
신인가수 클라인(CL.9)이 26일 오후 2시 데뷔앨범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클라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클라인은 대표적 커뮤니티 사이트인“웃긴대학”과“오늘의 유머”에서 ‘훈민정음’이란 닉네임으로 활동하며 네티즌들에게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결혼하는 친구를 위한 축가형식의 타이틀곡 “행복해라”와 민족문제연구소, 강북구청, 네티즌들의 자발적 성금으로 마련된 백범 김구 선생님의 동상제막을 위해 만들어진 헌정곡인 “나의 소원”이 수록되어있다.두곡 모두 의미 있는 곡으로 생각된다.
또 진지한 가수로서의 욕심을 엿볼 수 있는 “단 하루도”라는 발라드도 클라인에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음악적 표현을 잘 이루어낸 곡 으로 총 3곡이 구성되어있다.
소속사인 클라 엔터테인먼트는 “앨범에 참여한 국내 정상급 음악인들 께 감사드리며 앨범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그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오는 3월 2일 클라인은 백범 김구 선생님 동상 제작 협약식에 참여해 헌정곡을 소개하며 노래를 선보인다.이후 각종 라디오와 가요프로그램에서도 활동할 계획이다.
클라인에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상혁 기자
<2016-02-26> 중앙뉴스